공지사항

  • Home
  • 정보센터
  • 공지사항

[학부/대학원] 학생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방법 개선 안내

관리자l 2021-04-26l 조회수 92

주요내용

학생영문성명 변경 방법:개선 전자율 변경 ⇒【개선 후신청-승인제

(상세내용: [붙임] 참조)

개선 사유: 증빙서류에 기반한 엄정한 학적 관리, 학사 증명서상 통일된 영문성명 표기법 적용

적용일자: 2021. 1. 1.

학생 영문성명 변경 신청 방법

[재적생]

- 신청방법: 증빙서류(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를 첨부하여 MySNU에서 신청

- 신청메뉴: MySNU학사정보시스템학적변동신청학적부 기재 사항 정정

[졸업(수료)]

- 신청방법:학적부 기재사항 정정 신청서및 증빙서류(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 학사과로 제출

- 제출방법: 학사과 방문 또는 이메일(haksagwa@snu.ac.kr)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