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3-13l 조회수 2534
학칙 제79조(학사과정의 졸업)에 의거 2011학년도 후기(2012년 8월) 졸업희망자는 2012. 3.26(월)부터 3. 30(금)까지 생명과학부 사무실(504동 120호)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공과목 이수규정은 우리학부 홈페이지 교과과정에 게시되어 있으니 필히 확인하시고 교과구분정정은 졸업신청시에 2011학년도 2학기까지 반드시 정정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전공선택. 전공필수 등)
- 교과구분정정신청을 안하시고 웹에서 졸업이수학점이 이수가 안되어 있다고 전화로 문의하시는 학생이 많이 있습니다. 반드시 과목구분(전선, 전필 , 재이수등)을 확인하시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011학년도 후기(2012년 8월) 졸업대상자께서는의 성적표와 생명과학부 홈페이지 교과과정의 이수내역, 201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내역 등을 상호 대조․ 확인하여 졸업에 필요한 과정 이수학점(학칙 제69조 제1항), 평점평균, 필수과목 이수 여부, 복수, 부전공등, 기준년도(교과과정)등을 정확히 확인하여 주시고, 성적표 여백에 본인의 성명옆에 확인 서명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준년도는 졸업이수 기준학점에 따라 년도를 기입하여야 하나 대부분 학생들은 입학년도로 기준하여 학점을 이수함으로서 기준년도를 입학년도로 함.
2011학년도 후기(2012년 8월) 졸업대상자께서는 붙임의 졸업 이수 학점등을 확인하시고 졸업신청서를 2012년 03월 26일(월) 부터 03월30(금)까지 생명과학부(504동 120호) 사무실로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0 제출서류 : 졸업신청서 1 부,
성적증명서 1 부,
재이수 및 교과구분 정정표 1 부,
학적부 기재사항 변경원 1 부 (해당자)
* 졸업신청서 작성시 기타란에 부족학점등에 대한 향후 이수학점 계획 내용을 기재함.
예) 졸업이수 학점이 130학점으로 부족학점이 3학점일 경우 또는 교양필수, 전공, 전필등 미이수로 이수예정인 과목 등
“ 하계 계절학기 핵심교양 3학점 이수예정 ” " 2012학년도 1학기 전필 유전학 이수예정 "등으로 내용을 기재함.
* 재이수 및 교과구분 정정표는 2011학년도 2학기까지의 이수한 교과목으로 재이수처리, 전선, 일선, 전필 교과목이 맞게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포탈 마이스누에서 학사행정의 졸업이수를 확인하시어 미이수교과목들을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2012학년도 1학기 교과목은 성적처리가 완료된후(2012년 7월 10일경 예정) 교과구분정정처리가 가능함으로 전산 성적처리가 끝난후 교과구분정정신청이 가능하오니 이점 착오없으시기 바라며 추후 공지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재이수 및 교과구분 정정표 작성은 교과구분은 일선 또는 전선, 전필등을 기재하고 전공구분은 부전공 ,복수전공, 주전공을 기재하며 학번과 성명 그리고 이수년도, 학기를 정확히 확인하여 신청서에 년도별, 학기순으로 정확히 기재함.
- 교과구분 정정 신청서 제출일자 : 졸업신청서 제출시 제출
* 재이수 및 교과구분정정표는 과목구분이 안되어 있을 경우 반드시 신청을 하여야 되며 과목을 이수하였다 하여도 정정하지 않으면 졸업대상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졸업취소시에는 2012년 06월 29일(금)까지 졸업취소원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6월 29일(금)이후에는 졸업사정에 문제가 없는 한 졸업대상자로 처리가 됩니다.
* 생명과학특수연구2 교과목을 수강신청을 하지 않고 학부 학위논문 미제출자는 지금이라도 사전에 미리 논문지도교수님께 상담을 하여 승인 받은후 논문지도를 받아서 최종 논문을 교수님께 확인 받아서 제출하여야 하며 논문제출 일정은 추후 공지합니다. (6월경 논문 접수 예정)
*** 졸업예정 신청자중 논문 미제출자는 3월 22경 논문지도교수 선정을 위하여 어느교수님으로 논문지도를 받으실건지 정하여 메일로 학과, 학번, 성명, 지도교수 성명을 3월 23일(금)까지 메일(hykang@snu.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생명과학부 학생, 생명과학부 복수전공 학생 등 포함)
* 졸업예정자는 반드시 마이스누 웹에서 본인의 영문성명(영문학위기)을 확인 할것 (외국인포함) 국문,영문 학위기 발급이 됨으로 졸업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학생카드입력란에 긴급연락시 주소지 및 핸드폰번호, 사진등이 변경되었거나 미입력자는 반드시 마이스누 인적사항에서 입력 및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긴급연락시 필요하며 연락두절로 인하여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학적부 기재사항 변경은 해당학생만 신청 함.
* 논문 제출시 표지는 정해진 양식은 없으나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제출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상단 중앙 ; 논문제목
2. 중간 중앙 :소속학과와 학번, 성명
3. 하단 오른쪽 : 논문지도교수 성명과 도장날인 또는 서명
붙 임 1. 졸업신청서 및 취소원 1부
2. 학적부 기재사항 변경원 1부
3. 교과구분 및 재이수 정정표 1부. 끝.
첨부파일 (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