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공지] [동아리 활동 확인서] 발급 절차 변경 안내

관리자l 2020-01-14l 조회수 6982

1. 관련
  가. 총무과-7426(2019.10.4.)「학내 각종 증명서·이수증·확인서 등 발급절차 및 관리시스템 개선」
  나. 2019학년도 12월 학생부학(원)장 회의(2019.12.18.)
2. 최근 대학원 입시와 취업 과정에서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동아리 활동 확인서 발급 요청이 증가하고 있으나, 대학에서 학생 자치영역인 학생들의 동아리 활동 내역 등을 확인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3. 이에, 학생부학(원)장 회의 및 (중앙)동아리연합회 임원진과의 협의 등을 거쳐 동아리 활동 확인서의 발급 권한을 동아리 회장이 갖도록 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동아리 지도교수의 확인을 받도록 발급 절차를 개선하였기에 알려드리오니, 각 동아리 활동 확인서 발급 필요시 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단, 학교 주관으로 진행되는 학생 활동은 기관장 명의로 발급 가능

붙임  동아리 활동 확인서(예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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